"좋은 브랜드는 근간이 되는 가치나 철학이 쉽게 변하지 않지만, 시대와 환경에 맞게 적응하면서 성장하기 마련이다." - by Magazine B Seoul





Landscape and Urban Studies Lab은 조경과 도시 연구 분야에서 "좋은 브랜드"가 되고자 합니다.


더 나은 도시와 경관을 구현하기 위해 생태적 환경, 사회적 이슈, 인간의 행태 등에 관한 필수적인 연구를 수행하는 한편,

우리 사회가 요구하는 새로운 가치를 끊임 없이 발굴하고, 불확실성의 시대에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여러 방법을 탐구합니다.


주요 연구 분야: 도시 리질리언스, 환경 설계, 대형 공원, 데이터 기반 행태 연구




Landscape and Urban Studies Lab aims to be a "good brand" in the field of landscape and urban research.


While conducting essential research on the ecological aspects, social issues, and human behaviors,

we constantly discover new values that our society demands and 

explore leading methodologies to solve problems that arise in times of uncertainty.


Main Research Area: Urban Resilience, Environmental Design, Large Parks, Data-driven Behavior Study